[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반려인들이 많아지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도 크게 바뀌고 있다.

예전에는 그저 기르는 애완동물에 불과했다면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가족이라고 생각하는 추세다. 이러한 인식의 변화는 반려동물이 더이상 집지킴이의 역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서로 교감하는 관계로 발전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그러면서 생겨난 새로운 컨텐츠로 자리잡은 펫택시(반려동물 전용 택시)는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반려동물과 편안한게 이동할 수 있는 수단이라는 점에서 많은 반려인들에게 사랑받으며 성장하고 있다.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공존을 추구하는 스트로젤리 컴퍼니는 그저 반려동물과 이동할 수 있는 이동수단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를 고려한 편안한 이동 수단인 젤리 펫택시를 선보인다고 한다. 

젤리 펫택시는 전국 어디든 이동이 가능하며, 반려동물이 답답해하지 않도록 여유로운 공간과 컴포트 드라이빙 시스템을 통한 안전한 운행, 그리고 반려인이 느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반려인들이 조금 더 편안한 반려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스트로젤리 컴퍼니는 젤리 펫택시와 더불어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반려동물 쉐어하우스인 젤리쉐어하우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반려동물 동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컨텐츠를 기획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4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