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부터 공경매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는 ‘3사명품’ 패키지를 8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해 부동산 종합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한국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의 3사명품 패키지 등록 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인강을 해당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계속 수강할 수 있다. 추가혜택으로 공경매 과정과 3사명품 IT학습센터까지 지원받는다.

경록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인강, 교재는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 인강, 교재다.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포함된 부동산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그룹이 제작해 학습내용이 정확하고 전문적이며, 경록의 62년 부동산 교육노하우가 담겨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임대관리사 과정은 정년과 부동산 경기에 관계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업을 교육한다. 현 부동산정책의 성공의 열쇠로서 조명 받으며, 이를 활성화하는 데 일조하는 임대관리 전문 공인중개사가 각광받으면서 많은 이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의 업무범위 확대와 전문성 강화에 기여한다.

추가혜택인 공경매 과정은 부동산학 이론과 법률을 기반으로 법원경매 전문 지식을 기초부터 심화 단계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3사명품 IT학습센터는 온라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해 실전 능력을 기르고 점수를 빠르게 올릴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한편 경록은 부동산 분야를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해 부동산 용어사전 안드로이드 앱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5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