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미국FDA인증, EMF(전자파환경인증) 등 전자파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은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안심기업 ㈜현대의료기가 현재 전국 대형 규모 25군데 직영 매장에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격할인을 기다리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잡는 것을 추천한다.

현대의료기의 돌침대, 흙침대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 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고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 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이러한 이유로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 취득하였으며, 최근에는 대량생산체제를 갖춘 현대의료기가 보료공장 3공장을 증설하여, 월 5,000대 이상의 생산시스템 셋팅을 완료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안전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 라고 말했다.

현대의료기 30% 할인전은 전국매장 25군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체험한 후 구매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6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