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권민아가 힙합 아티스트 플로우식(FLOWSIK)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격한다.

23일 플로우식 측 관계자는 “권민아가 플로우식의 새 디지털 싱글 ‘일주일째(1 week)’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걸그룹 AOA 멤버로 데뷔해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 권민아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플로우식과 함께 연기 호흡을 펼치며, 곡이 지닌 감정선을 한층 더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지난 22일 오후에는 플로우식과 권민아의 모습이 함께 담긴 ‘일주일째’ 티저 이미지 2장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테이블을 사이에 둔 채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플로우식과 권민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다소 어색하면서도 냉랭한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일주일째’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 ‘까리’ 이후 플로우식이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래퍼 개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플로우식과 처음으로 협업을 펼쳤다.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6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