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비투비의 멤버 프니엘이 디지털 싱글 ‘Flip (Feat. Beenzino)’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프니엘은 23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공개되는 디지털싱글 ‘Flip (Feat. Beenzino)’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금고 속의 돈이 쏟아 지는 듯 한 애니메이션과 함께 신곡 ‘Flip (Feat. Beenzino)’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Flip (Feat. Beenzino)'은 여름 클럽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힙합 트랙으로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프니엘은 특유의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랩은 물론 팀 내 메인 댄서다운 춤 실력을 자랑하며 자신만의 색이 담긴 신곡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어 프니엘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프니엘의 디지털 싱글 'Flip (Feat. Beenzino)'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8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