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여성복 브랜드 MICHAA(미샤)에서 뉴 앰버서더,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캡슐 컬렉션(CAPSULE COLLECTION) 캠페인 비주얼과 캠페인 필름을 공개한다.

이번 캡슐 컬렉션의 캠페인 비주얼은 MICHAA(미샤)의 테일러링과 수트의 아름다움이 신민아의 스타일과 실루엣을 만나 멋진 하모니를 이루었으며, 전체적인 캡슐 컬렉션의 특징은 포인트만을 담은 심플한 실루엣과 화이트, 블랙, 핑크 등의 컬러만으로 가시성을 준 디자인으로 MICHAA(미샤)의 테일러링 기술과 감각적인 최신의 트렌드를 더해 새로운 MICHAA(미샤)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패션 필름은 FUTURE OF FORMALITY라는 주제로 MICHAA(미샤)의 미래의 스토어 공간을 배경으로 젊고 새로워진 디자인의 캡슐 컬렉션과 함께 선보인다.

블랙앤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한 공간은 심플한 스틸 가구와 라이트로만 구성되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미래의 스토어에 대한 상상력을 더했으며, 새로운 스토어 내부 즐기는 배우 신민아의 모습을 담았다. 필름 속의 신민아는 모던한 의상들, 미래적인 공간과 어울리는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통해 브랜드 MICHAA(미샤)의 변화할 미래를 세련된 터치로 보여준다.

신민아와 함께한 MICHAA(미샤)의 캡슐 컬렉션 캠페인 비주얼과 필름은 미샤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8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