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채널CGV에서 08월 24일 03시 2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데스 레이스’이다.

‘데스 레이스’의 개봉일은 2008년 10월 16일이었고, 주연으로는 제이슨 스타뎀, 조안 알렌, 타이레스 깁슨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오직 단 한 명만 살아남는다! 올 가을, 강렬하고 화끈한 죽음의 레이스가 시작된다!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간 전직 레이싱 선수 젠슨(제이슨 스테이섬)은 교도소장 헤네시(조앤 알렌)에게 무차별 파괴 레이싱 ‘데스 레이스’의 출전을 제안받는다.

'데스 레이스'의 최고 인기 레이서인 프랑켄슈타인이 4승 후 사망하자 경기의 인기 하락을 우려한 헤네시는 프랑켄슈타인의 죽음을 숨기고 젠슨에게 프랑켄슈타인의 대역을 요구한 것. 또한 만약 1승을 올린다면 젠슨은 교도소에서 나가 자유의 몸이 될 수 있는 조건이 있다.

이에 레이싱 출전을 결심한 젠슨은 여성 파트너 케이스(나탈리 마르티네즈)의 도움을 받아 단 한 사람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죽음의 레이스를 시작한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데스 레이스’의 총 관객수는 159,170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8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