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LG식기세척기렌탈 모델은 토네이도 세척날개가 물살을 넓고 강하게 분사해 남은 세제와 기름때까지 제거한다. 100˚C트루스팀으로 식품 유해세균 99.9% 제거하며, 부드러운 자동문 열림으로 건조 성능이 극대화되었다. 또한 저소음으로 밤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연구소는 일반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유리, 도자기, 플라스틱, 스테인레스 스틸 등의 용기에 식중독 유해균을 접종 후 DIOS 식기세척기로 스팀살균 모드를 사용했을 때 살균효과를 확인했다. 연구소가 시험한 결과에 따르면 LG전자 DIOS 식기세척기는 용기 종류에 상관없이 장관출혈대장균,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등 식중독 유해균을 99.9% 이상 제거했다.
 
이들 대장균과 바이러스는 식중독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유해균이다. 특히 노로바이러스의 경우 장염을 가장 많이 일으키는 대표적 병원성 유해균이다. 일부 식중독 세균들은 60˚C에서 20분 이상 가열해야만 제거할 수 있으나 노로바이러스는 60˚C 이상에서도 생존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용기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LG전자는 이러한 불편을 덜어주고자 올해 3월 출시한 DIOS식기세척기에 100˚C트루 스팀 기능을 탑재했다. 이 기능은 식기세척기의 천장, 정면, 바닥 등 3면에서 고온의 스팀을 빈틈없이 분사시켜 식기에 눌어붙은 음식물과 유해 세균을 제거한다. 미세입자로 이뤄진 스팀은 물자국을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말려준다.
 
또 DIOS 식기세척기는 54개 물살이 식기를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한다. 특히 식기세척기 바닥에 있는 X자 모양의 토네이도 세척날개가 시계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번갈아 회전하면서 만들어 낸 고압 물살이 식기에 남아있는 세제와 기름때까지 제거한다. 이외에도 이 제품은 3단 높이 조절, 다용도 선반, 맞춤형 식기꽂이 등이 가능한 ‘스마트 선반시스템을 적용해 최적의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윤경석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LG전자의 차별화된 가전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주방 문화를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총판센터에서 LG DIOS식기세척기 렌탈을 진행하게 되면,월 요금 최대 3개월 면제 혜택과9만원 상당(6개월치)에코버 올 인원 전용세제 증정 그리고 설치비 배송비 등록비 무상, 급/배수통 무상교체, 토탈 클리닝 서비스,제품 광택 및 코팅을 무상증정 받을 수 있다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에서 LG DIOS식기세척기 렌탈을 받게 되면 초기 비용이 0원도 들지 않는다 .

이 외에 LG전자렌탈 사은품, LG DIOS식기세척기, LG DIOS식기세척기 추천 등에 대한 모든 상세한 문의사항은 LG전자 케어솔루션1위 공식몰 총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9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