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더뮤직웍스가 송유빈, 김소희 열애설과 관련해 밝힌 입장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더뮤직웍스는 지난 8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확인 결과, 송유빈과 김소희는 같은 소속이었던 시절 잠시 만난 것은 사실이나, 이미 결별한 사이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김소희는 소속사를 떠난 상황이고, 송유빈은 금일 앨범을 발매하는 상황에서 지난 과거의 사진이 불법적으로 유출이 됐다”고 밝혔다.

또한 “아티스트에 대하여 온라인상에서의 사생활 침해, 명예훼손 등의 행위에 대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것이며, 이 후 선처 없이 법률적 모든 조치를 취하여 아티스트를 보호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김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새벽에 갑작스러운 사진으로 인해 제일 많이 놀라셨을 팬분들과 또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당시 같은 회사 동료인 친구와 서로 너무 힘들었던 시기에 응원하고 위로해주며 의지하게 되서 만남을 가졌었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과 여러 가지 힘든 상황에 부딪혀 다시 친한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알 수 없는 경로를 통해 퍼진 사진으로 인해 저도 너무 당황스럽다. 이 일로 인해 응원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걱정 끼쳐 드려서 너무 죄송하다”라며 사과의 말을 남겼다.

한편 누리꾼들은 송유빈 김소희에게 제각기 다양한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89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