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서울약사신협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가 새로 출시되었는데, 곧 오프라인 이마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9월 중순 부터 이마트 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서울약사신협은 약사 선생님과 조합원의 가족이 구성원으로 이루어진 단체이다. 다양한 유산균 제품 외에도 각종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홍삼 관련 제품,농축액,과즙,건강즙,선물세트 등 여러 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새로 출시된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 이전의 제품인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플러스는 한 달에 약 4백만 포 판매되었다. 

기존 제품을 더 업그레이드한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는 한국의 전통김치에서 추출한 유산균이 들어 있어 한국인의 장 환경에 친숙한 토종 균주 덕분에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허 받은 김치유산균이기 때문에 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

또한 캐나다 로셀(ROSELL)사의 특허 유산균은 로셀 사에서 적용한 특허 공법으로 미국 특허 코팅 유산균 3종 기술로 제조하여 비캡슐형 균주의 안정성을 높여 유산균의 생존율의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리고 신바이오틱스로 유산균을 섭취하도록 해 장 내에서 유산균이 잘 생장할 수 있도록 했으며,생유산균 덕분에 장 건강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또한 비타민 B1, B2, B6가 들어있어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는 하루에 한 번, 한 포씩 섭취하면 되며, 요거트 맛이 나서 누구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9월 중순 부터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므로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되겠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92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