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SUPER ACTION에서 08월 26일 13시 2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라스트 위치 헌터’이다.

‘라스트 위치 헌터’의 개봉일은 2015년 12월 30일이었고, 주연으로는 빈 디젤, 일라이저 우드, 로즈 레슬리, 마이클 케인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최고의 마녀 사냥꾼 ‘코울더’ 역사상 가장 강력한 마녀 ‘위치 퀸’으로부터 인류 멸망을 막기 위한 거대한 전쟁을 시작한다!

800년 전, 유럽 전역에 흑사병을 일으킨 마녀 '위치 퀸'과의 전쟁 중 영생불사의 저주를 받은 ‘코울더’. 그는 현재, 언젠가 다시 만날 '위치 퀸'을 기다리며 사람들 틈 속에서 숨어 최고의 마녀 사냥꾼으로 살아간다. 어느 날, 수상해진 마녀들의 움직임 속에 ‘위치 퀸’의 부활을 감지한 ‘코울더’. 멸망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위치 퀸’의 심장을 손에 넣는 것! 과연, 최고의 마녀 사냥꾼 ‘코울더’는 '위치 퀸'을 제거할 단 한번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인가?!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라스트 위치 헌터’의 총 관객수는 122,039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93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