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종합 헬스케어 및 힐링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목어깨 마사지기(CMN-100WL)를 출시했다.

인체공항적인 6개의 마사지볼이 서로 다른 방향으로 회전하여 목과 어깨를 꽉 잡아주는 트위스트 3D 입체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U자형 디자인으로 목과 어깨를 감싸주어 편안함과 동시에 시원한 마사지감 선사한다.

무엇보다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 할 수는 무선방식으로 제작되어 장소의 제약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어깨 뿐만이 아니라 허벅지, 종아리 등 신체 각 부위 어디에나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온열 및 2단계 속도조절이 가능하여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며, 일체형 리모컨 방식과 손쉬운 디스플레이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코지마 관계자 “기존의 2D형 마사지기와 차원이 다른 3D방식의 무선 목어깨마사지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일상에 지친 피로를 시원하게 푸시길 바라며, 홈쇼핑 등의 매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조만간 찾아 뵙게 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 설명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93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