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우 기자 = YBM ,EBS스타강사진 "청춘영어"가 사교육비 절감 지원 이벤트로 ‘티몬데이 1212타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27일 0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기초영어회화는 물론 토익 등 전 강좌를 1년동안 PC와 모바일로 수강하는 수강권을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티몬데이 1212타임에서 기초영어회화, 토익, 토익스피킹,오픽, 등 수강권을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한 번 결제로 전 강좌 프리패스 수강이 가능해 기초영어회화 공부는 물론 취업 준비 등 영어 자격 시험 공부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청춘영어 강좌는 외대 등 전국 주요대학과 공무원 가족들이 단체 수강하고 있으며, 복지몰 등에서 관심받고 있다.

해당 강의는 기초부터 심화까지 수강생들의 수준에 따라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영역별 영어를 통해 원하는 과목을 선택해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전 강사진이 YBM, EBS 전 현직 스타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해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접할 수 있어 단기간 높은 성과를 원하는 이들에게 맞춤 영어를 제공한다고 한다.

청춘영어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 사교육비 절감 지원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에게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계획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kk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94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