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병한의 운세코칭] 부동산투자 활동을 주로 하는 부동산 중심 사업가나 기업의 경우에는 <개발ㆍ입지분석ㆍ권리분석>만 잘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타고난 선천적인 사주의 특성에 맞추어 부동산투자 활동>을 해야만 후회와 실패를 최소화하고 투자이익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점을 주지시키기 위해서이다.

한편 부동산 중개인이나 공인중개사로써 부동산중개활동을 하는 사람일 경우에도 <매도인(정보)ㆍ매수인(정보)ㆍ개발정보ㆍ입지분석ㆍ권리분석>만 잘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타고난 선천적인 사주의 특성에 맞게 부동산투자 활동의 대상과 규모를 권하고 물건을 소개하며 중개활동>을 해야만 실수를 줄이고 고객의 만족도를 최대화시켜 성공적인 중개활동이 될 수가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서이다.

누구를 불문하고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지지(地支)에 재성(財星)>이 자리하는 사람은 <부동산투자의 대상과 규모에 매우 신중해 부동산투자의 성공확률 높다는 점이다. 따라서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지지(地支)에 재성(財星)>이 자리하는 사람의 성정과 특징을 부동산과 관련하여 정리하여 보면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을 것이다.

 ⓛ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지지(地支)에 숨겨져 있어 드러나지 않는 사람>은 재성(財星)이 지지(地支)에 은밀하게 감추어져 있어 자신의 재산규모가 잘 들어나지 않아 주위사람들이 잘 알아보지 못하는 숨은 알부자의 사주이다.

②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지지(地支)에 숨겨져 있어 드러나지 않는 사람>은 소비형태도 무척 검소하고 근검절약하는 습관이 몸에 배어 있어 알뜰하며 눈에 들어나지 않는 숨은 알부자가 많은 사주이다.

③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지지(地支)에 숨겨져 있어 드러나지 않는 사람>은 동산(動産)과 부동산 등 모든 재테크 투자에 매우 신중하면서도 능수능란해 투자수익을 크게 내는 방법에 탁월한 수완과 재주가 있는 사주이다.

 ④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지지(地支)에 숨겨져 있어 드러나지 않는 사람>은 정확한 정보에 민감하며 자신이 직접 땅을 밟아보고 관찰한 후에 자신만의 주관적인 판단과 투자로 인하여 많은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는 부동산투자의 대상과 규모를 찾아내는 귀재(鬼才)의 사주이다.

⑤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지지(地支)에 숨겨져 있어 드러나지 않는 사람>은 정확한 정보와 스스로 발품을 팔아 정보를 습득하며 자신만의 나름대로의 주관적인 투자로 인하여 부동산투자로 많고 큰 이익을 창출해 내는 수완과 재주가 있는 사주이다.

⑥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지지(地支)에 숨겨져 있어 드러나지 않는 사람>은 재산을 불리어 크게 만드는 재주가 있으며 또한 구두쇠의 기질이 있어 실속형의 투자를 하며 확실한 투자수익이 날 수 있는 부동산에만 투자를 하는 사주이다.

⑦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지지(地支)에 숨겨져 있어 드러나지 않는 사람>은 부동산투자 또한 확실한 물건이나 수익성의 부동산에만 투자하여 자신의 재산을 증식시키는 능력이 있는 사주이다.

⑧ <재성(財星)=재물이 타고난 사주원국의 지지(地支)에 숨겨져 있어 드러나지 않는 사람>은 투자형태로 동산투자, 주식투자, 부동산투자, 건물임대, 경매물건, 부동산개발, 개발예정지 부동산투자, 상가시설, 펜션단지, 휴양시설, 수익성부동산 등이 잘 맞는 사주이다.

한편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지지(地支)에 재성(財星)의 기운 중에서 편재(偏財)의 운질(運質)을 가진 사람>은 철저한 사전준비와 사전답사를 통하여 실수하지 않는 투기성 부동산투자의 성향을 지니고 있어 부동산에 투자하여 큰 이익을 보게 되며 부동산투자로 인하여 재산이 더더욱 크게 왕창 늘어나며 큰 투자수익을 얻는 특징을 갖는 부동산투자가의 유형이라 할 것이다.

반면에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지지(地支)에 재성(財星)의 기운 중에서 정재(正財)의 운질(運質)을 가진 사람>은 투기성 부동산투자 보다는 신중하고 알뜰한 투자로 인하여 실속 있는 부동산투자를 하여 작은 이익을 얻는 사람이다.

이렇게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지지(地支)에 재성(財星)의 기운 중에서 정재(正財)의 운질(運質)을 가진 사람>은 실리적이고 알뜰형이며 소극적인 유형이라 부동산투자도 아주 소극적인 성향을 띈다. 그러함의 이유는 바로 재성(財星)의 기운이 알뜰형에 속하여 소극적이고 분수에 맞게 투자하는 경향이 있으며 안전한 부동산을 선호하기 때문일 것이다.

따라서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지지(地支)에 재성(財星)의 기운 중에서 정재(正財)의 운질(運質)을 가진 사람>의 경우에 있어서 부동산투자는 일반건물, 경매물건부동산, 임대가능부동산, 기존상가, 신축상가분양, 대규모 택지개발지 택지분양, 주택분양, 청약통장을 이용한 아파트분양, 급매물, 펜션, 농지, 과수원, 개발예정지, 모텔 등의 투자에 잘 맞으며 안정적이고 확실한 부동산 물건에 투자하는 것이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기 때문에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지지(地支)에 재성(財星)의 기운 중에서 정재(正財)의 운질(運質)을 가진 사람>은 부동산투자로 인하여 실속형의 알뜰한 이익은 얻지만 반면에 크게 이익을 보지는 못하는 성향을 지녔다고 할 것이다.

결론적으로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주원국에서 지지(地支)에 재성(財星)의 운질(運質)을 가진 사람>이 땅이나 부동산과의 연결고리인 연대(緣帶)가 잘 맞아 부동산투자에 남다른 소질과 수완을 발휘함을 알 수가 있다.

그러므로 공공기관이나 일반기업의 경우 부동산투자나 부동산개발의 업무를 담당할 직원이나 사원을 배치할 경우에 이러한 점을 고려하고 참고할 필요가 있다고 할 것이다. 그리고 부동산 관련 경매업무나 부동산관련의 투자개발 등의 동업을 하는 경우에 있어서 파트너를 선정함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라 할 것이다.


nbh101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96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