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취지가 좋아 선뜻 출연.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길”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제이큐(JQ)는 오는 30일 오후 7시 대학로 원패스아트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쏘왓(SO WHAT)’ 프레스콜 행사에서 사전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그의 대표곡인 ‘에어플레인 모드(airplane mode)’, ‘사랑이라면 좋겠어’ 등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뮤지컬 공연에 앞서 힙합 텐션과 흥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쏘왓’은 국내 최초의 랩뮤지컬로, 독일 극작가 프랑크 베데킨드의 ‘사춘기’를 모티브 삼아 제작한 작품이다. 성에 눈뜨기 시작한 청소년들의 불안과 이를 억압하려는 성인들의 권위의식의 대립을 밀도있게 그린 ‘청소년 성장 뮤지컬’이다.  

뮤지컬 제작사 해미컴퍼니 대표인 배우 박해미가 기획과 제작, 총감독을 맡았다. 뮤지컬계의 새로운 시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제이큐의 공연 지원사격 소식에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제이큐는 “뮤지컬의 취지와 전달하는 메시지가 좋아 출연을 결심했다”며 “저의 공연이 관객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균성과 함께한 콜라보곡 ‘Real Love’를 발표하며 래퍼로 돌아온 제이큐는 엑소, 레드벨벳,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등 수많은 아이돌 노래에 작사가로도 참여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05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