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한정 기자 =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한국대표 최종결선 대회가 양천구 목동동로에 위치한 모다랩 더스타즈컨텐츠 모델아카데미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오는 22일 진행된다.

이 방송은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로 중계된다.

또 오는 12월 19일 한강 세빛둥둥섬에서 열리는 2014년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이하 슈탤) 시즌5 결선대회가 열린다.
싱가폴과 대한민국에 세계본부를 두고 있는 슈탤은 대한민국의 한류와 전 노키아 아시아 태평양 회장이었던 현재 유주그룹의 토마스 질라쿠스 회장의 자본력·네트워크가 합쳐진 매니지먼트사다.

슈탤은 '글로컬'(글로벌과 로컬을 줄인 말)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디지털 이커머셔 뷰티 혁신 플랫폼으로 새로운 항해를 하고 있다.
올해 슈탤 시즌 5 대회는 (사)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최하고, 싱가폴 STX상장사, '유주그룹', 인디아의 타임즈그룹, 이태리 슬라이드 미디어 그룹, 국내 모다랩 더스타즈콘텐츠가 주관한다.

또 싱가폴 '유페이(YuuPay)' 모바일 페이먼트사와 IAH게임, 태국 샌드박스, 중국 500.com, 터키 부콤빈닷컴 등 유주그룹 협력사가 협찬한다.
한국경제TV 'K콘테스트'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세계 결선은 전 세계 30개 주요 온라인 방송을 통해 164국의 1000만 명 이상이 시청할 것으로 예상된다.

녹화방송은 홍콩 패션원, 줌티비 등 30여 글로벌 텔레비젼 네트웍을 통해 8개월여 동안 3000여 번 방영된다.
이에 총괄연출을 맞은 글로벌 에이젼시 모다랩-TSC 토니권 대표는 이번 행사의 총괄 연출을 위해 유럽 및 중동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마틴 리드(Matin Reed)가 이끄는 MTV8 라이브팀이 내한해 프로덕션을 총괄하며, 호주 유명 MC 브리타니 블로머(Brittany Bloomer), 몽고의 니콜 가나(Nicole Ganaa)를 수석 샤프롱(코디네이터)으로 임명해 전 일정동안 참가자 통솔 및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한편, 2015 슈탤 시즌 6은 오는 2015년 5월 유럽에서 개최한다.

전세계 패션 및 엔터테인먼트 메카인 암스테르담, 파리, 제네바, 밀란에서 예선, 패션쇼, 화보촬영, 유명관광지 홍보 등 각종 콘텐츠 제작을 하며, 이 중 한 도시에서 결선을 치룬다.

미스 유니버스나 엘리트모델룩, 갓탤런트, 아메리칸아이돌 등과 로케이션의 융합성에서는 수준이 틀리는 3.0 한류의 포문을 여는 전 세계 최초의 모빌리티 대회로 그 역사를 쓰게 된다.

이번 한국대회를 위해 백옥에이드와 호성티엔씨, 바노바기 코스메틱, 카나토 퀘백워터, 우광코스매틱, 뉴스킨, 비타민뱅크, 리블릭, 구연에서 공식 후원한다.

merica2@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1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