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 잡힌 식물성 단백질로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충전

[서울=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농심켈로그가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를 출시했다.

저탄수화물, 고단백 식단 등 건강한 프로틴에 열광하는 최근 글로벌 식품 트렌드에 따라 맛과 영양 모두 중시하는 요즘 세대의 취향과 입맛까지 겨냥해 준비한 제품이다.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는 아몬드, 호박씨, 통귀리 등 자연에서 찾은 높은 품질의 원재료를 통해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일반적인 프로틴 바 제품에 비해 열량, 당류와 지방도 현저히 낮췄다.

특히 높은 포만감으로 주목받는 콩 단백질을 포함해 균형 잡힌 식물성 단백질을 제공한다.

삶은 계란 1개 분량(6g)의 단백질이 함유된 이 제품은 나른한 오후, 운동 전후, 이동 중에도 단 1분안에 든든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제격이다.

일반적으로 단백질 제품은 맛없고 텁텁할 거라는 편견을 과감히 깨고 맛까지 잡았다.

프로틴 바는 자연원물이 눈에 확연히 보이도록 통귀리를 비롯해 통아몬드, 호박씨 견과류를 그대로 가득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선사하며, 여기에 풍부한 식감까지 돋보인다.

켈로그는 올 상반기부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균형 잡힌 먹거리에 욕구가 강한 2030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다양한 프로틴 제품을 속속들이 출시해왔다.

프로틴 그래놀라 2종,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프로틴 바를 포함해 켈로그 프로틴을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며 바쁜 일상 속 건강한 한끼를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최근 프로틴 시장은 글로벌 식품 트렌드에 따라 맛과 영양에 관심이 높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국내에서도 급부상하는 식품군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켈로그가 이와 같은 최신 트렌드와 국내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식물성 단백질로 완성한 신제품 프로틴 바는 하루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가장 맛있고 간편한 보충할 수 있는 에너지 충전법이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의 가격은 1,400원(30g)으로,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223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