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대구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오는 5일 오후 중구청 5층 대강당에서 “9월 모의평가 분석과 수시 대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6일부터 시작되는 수시 원서 접수 전 관내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수시지원 전략을 세우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입시설명회를 마련했다.

중구 진로 진학 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두 번째 입시설명회로, 별도의 참가 신청은 받지 않으며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설명회는 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이 9월 모의평가 사전채점 결과 분석 및 정시 대학별 지원 가능 점수를 제시하고, 2부에서는 차상로 송원학원 진학 실장이 2020년 수시 최종 지원전략을 설명하고, 교대, 의·치·한의대 합격전략 및 체크 사항도 제시한다.

참가자에게는 ‘2020학년도 9월 모의평가 사전채점 결과로 본 대학별, 학과별 지원 가능점수 자료집’과 최신 ‘수시모집 요강 분석 자료집’을 현장에서 배부한다.

류규하 중구 청장은 “이번 입시설명회는 오는 5일 치른 모의고사 결과를 분석하여 수시 원서 접수 시 관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추진하였으며, 두 분 전문가의 강의가 학생들의 입시 준비에 큰 도움이 되어 원하는 진학의 꿈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23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