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성장 영양제 브랜드 셀큐브바이오가 10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학교로 찾아가는 'K크다 스쿨어택'을 진행한다.

K크다 스쿨어택은 이벤트 참가 학급 중 총 3학급을 선정해 학교에 찾아가 학급 전원에게 'K크다 1개월'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학급 내에서 더 많은 인원이 댓글을 달면 달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23일 월요일 오후 4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되지 않더라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3,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셀큐브바이오 관계자는 "친구들에게 K크다를 추천해주는 경우가 많아 감사한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고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셀큐브바이오 'K크다'는 국립 한경대학교 식품생물공학과 배송환 교수님이 발효 효모에서 추출한 SR103이라는 성장 특허물질을 주원료로 사용한 성장 식품이다. SR103은 국제 SCI 급 학술지 파이토테라피 리서치에서도 효능이 밝혀진 바 있다. 이외에도 중국에서도 특허를 받았다.

K크다에는 이외에도 4종 칼슘, 4종 비타민, 국내산 14종 곡물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청소년들이 간편히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3353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