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오재원 기자 = 최근 20, 30대 사이에서 고민 해결을 위한 060 전화 상담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운세, 타로, 사주, 궁합, 토정비결 등 우리나라 사람들이 인생에 있어 중대한 결정을 내릴 때 사주나 운세 등은 여전히 중요한 조언자로서 그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또한,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심리상태를 분석하여 맞춤형 방향을 제시해주는 타로점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토정비결 한 번 안 본 사람 찾기 어렵고, 결혼 전 궁합을 보거나 결혼식 날짜를 정하기 위해 운세나 사주, 궁합을 보는 경험을 하지 않은 사람도 드물다.

천기운 운세는 060 전화 상담 전문업체로 상담을 원하는 내담자들에게 실력 있는 전국의 상담 선생님들을 직접 선택해 365일 24시간 동안 편안한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천기운 운세는 종전 060 서비스의 고비용과 국외 사용이 제한적이라는 한계를 뛰어넘은 1588 할인 상담서비스로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천기운 운세의 1588 할인 상담 제도는 타사의 060 상담서비스와 비교할 때 최대 55%의 높은 할인율을 자랑한다.

일부 미신이라는 부정적인 시각 속에서도 운세, 타로, 사주, 궁합, 토정비결 등은 대소사를 앞둔 내담자들의 불안한 마음을 달래주는 일종의 ‘힐링 서비스’로서 자리매김했다.

이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익명성까지 보장하는 060 전화 상담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울러 천기운 운세는 토정비결,풍수, 운세, 재물, 타로, 역학, 사주풀이, 궁합, 신점 등 다양한 상담에 전문가들이 참여, 소비자의 만족을 끌어내고 있다.

천기운운세 할인상담 서비스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 후 전용 번호를 통해 24시간 상담 이용이 가능하다. 천기운 담당자는 “매월 충전 구매 이용자 중 구매왕을 선정하여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jaewonfive@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38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