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국내 안전한치약 및 미백치약을 포함한 구강케어제품 전문 브랜드 ‘라울루’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라울루 오리지날치약이 5차 입고 전체 물량이 완판되어 사전예약에 들어갔다.

브랜드 관계자는 “착한치약을 찾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 입어 오리지날 치약이 전량 완판되었다.”면서 “기다려 주신 것에 대한 보답으로 신제품 불소치약 2종을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덧붙였다.

해당 이벤트는 9월 3일 오후 4시 이후부터 9월 11일 오후 3시 59분까지 오리지날 치약을 구매하여 결제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새롭게 출시된 구취제거치약인 프레쉬 자몽 치약 또는 프레쉬 민트 치약 본품을 1개씩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오리지날 치약의 경우 양치질하는법이 미숙하거나, 치약 및 거품을 뱉는 것이 어려운 사용층, 즉 유아나 고령자들도 사용 가능하게끔 제조되어 누구나, 언제 어디서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국민치약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불소의 충치예방과 구취제거 효과를 대체하기 위해 천연감미제인 자일리톨과 효소처리스테비아 외에도 잇몸염증 혹은 잇몸강화에 도움이 되는 알란토인 성분, 매스틱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구강건조증 예방도 가능한 잇몸치약으로 추천된다.

이 외에도 화이트솔루션 투스패이스트(이하 미백치약)의 경우 실제로 치과에서 치아미백시술에 사용하는 원료 중 하나인 과산화수소수를 일정량 이상 포함하고 있어 매일 꾸준히 사용할 경우 점차적으로 치아 겉 표면이 마모되면서 셀프치아미백이 가능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식약처에서는 반드시 이 과산화수소수가 함유되어야 치아미백제 의약외품 치약 허가를 하고 있으므로 해당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한편, 양치질 후 안티프라그나 구취제거 등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는 구강청결제인 라울루 가글을 출시하였으며, 입 안 찌꺼기가 가글 용액과 흡착되어 즉시 배출되므로 육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과 인위적이지 않은 개운함, 시원함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무알콜가글로 안전함을 더했다.

또한 최근 출시된 자몽 치약과 민트 치약은 직장인 필수템으로 추천되고 있으며, 강력한 입냄새없애는방법은 물론 충치예방 및 관리가 필요한 연령층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며 성인 기준 불소 함량에 맞춰 제조되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39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