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충주체육관 광장에서 열린 장애인 바자회 및 한가위 나눔잔치에 자유한국당 충주시의원들 참여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충주시의회 자유한국당 의원(원내대표 김낙우)은 8일 충주체육관 광장에서 충주시장애인후원회(회장 김덕수)가 주최,주관하는 '제4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한가위 나눔잔치' 및 '제1회 충주시민과 함께 나누는 장애인 바자회'를 찾았다.

이날 자유한국당 시의원은 김낙우 원내대표를 비롯하여 박해수 시의원, 강명철 시의원, 조보영 시의원, 홍진옥 시의원, 최지원 시의원, 정용학 시의원 등은 행사준비 관계자에게 격려의 인사도 드리고, 단체의 바자회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바자회는 관내 장애인과 충주시민이 함께 어울림하는 한가위 맞이 나눔잔치이며 장애인단체의 바자회도 함께 병행해서 열리는 뜻 있는 행사이다.

금일 행사는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장기자랑, 바자회에서는 장애인단체 및 기관에서 직접 만든 물건과 특산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나눔의 정을 갖는 기회가 되고 있다.

김낙우 의원(자유한국당 시의회 원내대표)는 "시민과 함께 나누는 장애인 바자회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고 있다"며 "그동안 준비에 애쓰신 김덕수 회장님을 비롯한 후원회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mbc032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48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