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강남 대치쿰100학원이 오는 9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4일 연속으로 ‘추석연휴 수능파이널 및 국,영,수 논술특강'의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예약 접수한다.
  
도심기숙형 대입학원 대치쿰100은 독서실 내부 환경을 면학분위기를 위해 독특하게 만들었다. 독서실 벽을 편백나무로 둘러싸 항상 쾌적한 공기 속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개인별 독서실 책상의 공간을 넓게하여 학생들이 넉넉한 공간에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독서실에 관리 감독 선생님을 상시 배치하여 정숙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국, 영, 수, 탐구 선생님들이 학생들의 질문에 응답할 수 있도록 대기하고 있다.

대치쿰100 대입학원의 특징은 소수 정원 반편성이다. 20~30명 대규모 인원 수강으로는 개인의 약점 보완이 힘들기 때문에 변하는 입시제도에 맞춰 한 반에 7명 내외의 소수로 편성하여 개인의 학습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추석 특강은 국어, 수학, 영어, 사/과탐구, 논술 등 전 영역에 걸쳐 진행되며, 맞춤형 수업을 통해 짧은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취약 과목에 대한 체력을 높이고, 충분한 실전연습을 겸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치쿰100학원 관계자는 “추석연휴를 앞두고 한티역과 대치역 주변의 학원들에 문의가 많다. 대입종합학원과 단과학원을 찾는 수험생들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본원에서는 수능대비 특강 분야에서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최신 입시에 대한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맞춤 특강만을 엄선해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며 “단기간에 실력향상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추석특강에서는 국,영,수를 기본으로 구성하고, 사회문화, 생활윤리에 김성묵 선생님이 한국지리, 세게지리에 송미화 샌생님, 윤리사상과 법과정치에 김빌립 선생님이 사탐과목을 기출과 모의분석 등을 통한 최단기 마무리강좌를 강의하며, 과탐에서는 물리 홍재식 선생님, 화학 김찬오 선생님, 생과 오생근 선생님, 지학 이우열 선생님이 파이널 특강을 진행한다. 아울러 수능전과 수능후의 수시논술전형을 대비한 국,영,수 논술특강도 준비하고 있다. 

대치쿰100학원은 수능 및 논술 수업은 소수정예의 원칙하에 진행되기 때문에, 강사와 학생 간 1:1 지도 및 첨삭이 가능하고, 개인 수준에 맞춘 수업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비효율적인 단순 강의가 아니라 풀이 유도식 수업이기 때문에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대치동 입시전문학원 대치쿰100의 수능파이널반, 국영수 논술반, 탐구단과반 등 추석특강에 대한 정보는 방문 및 전화 상담을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49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