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손나은이 멤버들에게 건넨 ‘퍼펙트 파워쉐이크가’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런닝맨’ 9주년 기념 팬미팅 ‘런닝구’가 공개됐다. 이는 런닝맨의 첫 국내 팬미팅으로, 지난 5월부터 제작진과 멤버들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힘을 쏟은 장기 프로젝트였다.

멤버들은 가수 콘서트 못잖은 고퀄리티 팬미팅을 위해 아이돌 군무를 능가하는 단체 댄스, 화려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아티스트 콜라보, 멤버별 개성이 돋보이는 개인 무대, 9년간의 시간이 담긴 주제곡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런닝맨’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팬미팅에서 선보일 춤을 연습하던 중,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깜짝 방문해 음료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이 날 멤버들이 마신 음료는 프리미엄 프로틴 음료 ‘퍼펙트 파워쉐이크’인 것으로 알려졌다. 건네받은 음료를 마신 뒤 멤버들은 “진짜 맛있다”, “든든하다” 등의 반응을 보여 퍼펙트 파워쉐이크에 대한 관심을 일으켰다.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기존 가루 형태 단백질 쉐이크와 달리, 물이나 우유없이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형 단백질 보충제다. 한 병에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한 아미노산 18종을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운동 후 간편하게 수분 및 단백질 보충이 가능
하다.

한편, 손나은과 김종국은 직접 CF 속 케미를 재현해 웃음을 안겼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49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