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여름 내내 자극 받은 피부를 관리하지 않은 채 가을의 건조한 날씨를 맞이할 경우 피부 건강에 비상이 걸릴 수 있다. 무더위에 피부 온도가 높아지면서 자극 받은 피부는 가을의 기온 차와 건조한 날씨가 더해져 피부 장벽이 손상될 가능성이 커질 수 있다.

무더웠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기온 및 습도가 급격히 변화한다. 아침과 낮, 저녁의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고 공기도 건조해지는 등 주변 환경이 변화하게 되어 피부가 예민해지며 건조증이나 다양한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특히 피부가 약하고 예민한 신생아, 유아일 경우 유아아토피, 신생아태열, 아기열꽃, 아기아토피, 아기좁쌀여드름 등 신생아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이 때문에 환절기에는 아기바스&신생아샴푸를 이용해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주고 신생아로션, 유아크림 등과 같은 아기보습제를 꼼꼼히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전국적으로 비 소식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가운데 아이들 피부 속 유수분밸런스가 흐트러지면 면역력이 떨어져 피부트러블을 불러오기 쉽다. 이에 피부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유아수딩젤, 어린이로션, 아기크림, 베이비오일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보습제로 많은 구매가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자연유래 성분만을 고집해오고 있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전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아화장품으로 큰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정제수 대신 해양심층수와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보습관리에 도움을 주는 몽디에스 신생아바디워시는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바디워시로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아기 피부의 보호막을 유지하면서 노폐물만을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순한바디워시이다.

이외에도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자연유래 생분해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순하면서도 탁월한 세정력을 제공해 어린 아이들의 보습을 지키면서 거품클렌징이 가능해 많은 육아맘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만약 피부에 건조함이 심한 아이라면 베이비바디워시를 사용 후 즉각적으로 베이비로션, 유아크림을 통해 보습을 채워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것이 좋다. 유아바디로션, 신생아얼굴로션으로 사용 가능한 몽디에스 아기로션은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 성분 13가지와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 아이로션으로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게 특징이다. 

고보습을 원하는 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신생아크림은 키즈로션보다 진한 보습력을 자랑해 집중적으로 보습이 필요한 부위, 건조로 인해 자극 받은 부위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식물 추출물과 효모 발효 성분, 차가버섯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이 함유돼 있어 안전하게 활용이 가능한 유아보습크림이다. 

몽디에스의 신생아바디워시와 유아로션, 아토피크림, 유아수딩젤, 에센셜오일, 멀티밤 등 까다롭기로 소문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를 통해 피부 임상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인 Excellent등급을 획득하였으며 그만큼 제품의 안전성을 높인 것이 입증되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신생아오일, 아토피로션, 아기침독크림, 베이비수딩젤, 천연바디워시, 저자극폼클렌징 등 시코르(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몽디에스는 론칭 4년만에 누적매출 400억원이라는 성과를 달성하였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3년 누적 매출 4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이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 전품목 1+1’ 추석맞이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9월5일 오전5시부터 9월19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된다. 전 품목1+1 행사는 기저귀발진크림, 아기립밤, 보습밤, 신생아오일 등을 포함한 베이비라인부터 무불소치약, 저불소치약, 미백치약, 구취제거치약으로 구성돼 있는 덴탈라인과 친환경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젖병세제 등의 리빙라인 및 임신튼살크림, 튼살오일, 영양크림, 약산성토너 등 임산부화장품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50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