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아울렛 업계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추석선물 상품전’을 통해 막바지 구매 수요를 잡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모다아울렛 행담도점은 오는 11일까지 ‘추석선물 상품전’과 함께 ‘고객감사 사은대축제’를 진행한다.

‘추석 실속선물 상품제안전’에는 아웃도어부터 제화, 여성 의류, 남성 의류, 아동, 캐주얼 브랜드까지 다채로운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이더 티셔츠 1만원, 르까프 재킷 2만9천원, 무크 남성화 6만9천원, 제스 정장 9만원, ASK 주니어 7부 티셔츠 1만5천원, NII 카카오 콜라보 티셔츠 1+1 구성 1만9천원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야외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아이더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블랙야크 티셔츠 2만5천원, 자켓 4만9천원에 판매하며, 아이더는 티셔츠와 바지, 재킷을 1만원, 2만원, 3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와 카파가 참여하는 ‘가을 이월상품 특가전’이 열린다. 헤드 맨투맨 티셔츠 3만9천원, 재킷 6만9천원, 카파 티셔츠 2만9천원, 트레이닝 세트 8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2층 행사장에서는 가을 골프 라운딩을 위한 ‘골프 페어’가 열린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10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1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본 행사에는 핑, 슈페리어, 루이까스텔, 파사디가 참여한다.

‘유아동 및 캐주얼 가을 이월 특가전’도 진행된다. 캐주얼 브랜드는 잠뱅이, 탑텐이 참여하며, 유아동 브랜드는 에꼴리에와 소이가 참여한다. 본 행사는 1층 행사장과 3층 본매장에서 열리며, 3층 전 브랜드 중 15만원 이상 구매 시 식사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잠뱅이 티셔츠 1+1 구성 9천9백원, 탑텐 후드 1만원, 에꼴리에 청바지 9천원, 소이 원피스 1만5천원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다아울렛 행담도점은 ‘고객감사 사은대축제’를 열어 모다아울렛 단독으로 브랜드별 특별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K2 30% 할인, 스포츠 브랜드 카파 20% 할인, 유아동 의류 브랜드 에꼴리에 20% 할인, 골프웨어 브랜드 10% 할인, 남성 의류 브랜드 바쏘옴므 10% 할인, 여성 의류 브랜드 앤클라인 10% 할인 등이 있다.

모다아울렛 행담도점 ‘추석선물 상품전’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54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