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2' 오창석-이채은, 벌써 결혼식 진행? 전통 혼례서 벌어진 깜짝 프로포즈
'연애의 맛2' 오창석-이채은, 벌써 결혼식 진행? 전통 혼례서 벌어진 깜짝 프로포즈
  • 장혜린
  • 승인 2019.09.11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오창석이 이채은에게 "사랑한다" 고백했다.

5일 방송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에서는 이채은에게 깜짝 프로포즈하는 오창석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민속촌 전통 혼례 공연에 초청된 오창석은 직접 청첩장을 만들어 이채은에게 깜짝 프러포즈했고 “결혼하러가자”며 결혼식을 올리러 떠났다.

먼저 사회자 소개로 등장한 오창석은 독보적 비주얼을 뽐냈고 이채은이 전통 혼례복을 입고 입장하자 아름다운 모습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오창석은 이채은에게 지금 순간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연애의 맛’을 통틀어 커플 사상 최초로 “사랑해”라는 말을 건넸다. 이채은 또한 “사랑해요”라고 답하며 이마 뽀뽀를 마지막으로 전통 혼례 공연을 마쳤다.

이후 놀이동산으로 신혼여행까지 다녀온 두 사람은 실감 났던 결혼식에 대해 “연애의 끝이 결혼이라면 연애를 오래 하고 싶지 않다”라는 소회를 풀어 ‘아아 커플’의 미래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56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