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상가 점포 공장 부동산 빨리 매도하는 풍수역학적인 힌트는 매매 방해요인을 제거해야

[노병한의 운세와 풍수코칭] 자본주의 경제활동에서 직접적인 생산 활동 이외의 투자활동은 대부분 <부동산·주식·채권·금(골드바)> 등을 사고파는데 집중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그런데 <부동산·주식·채권·금(골드바)> 등을 언제 사고 언제 팔 것인가가 투자활동의 가장 중요한 관건이라고 할 것이다. 사고 싶을 때에 사고 싶은 물건이 있어야하고 동시에 팔고자할 때에 사주는 사람이 있어야만 한다는 점이다.

경기침체와 불황이 계속 장기화되면서 <집(단독·아파트)·상가·점포·공장·빌딩·토지> 등 부동산을 팔려고 내놓은 지 꽤 오래지만 매수희망자가 사라지고 나타나지 않아 사려고 달려드는 사람이 없고 감감 무소식이라고 하소연을 하는 경우가 아주 부쩍 많아졌다.

이렇게 하소연을 해오는 당사자의 운세를 점검해보면 대체적으로 거래의 기회가 이미 1~2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사자가 과다한 욕심을 부리다 기회를 놓치고서는 부랴부랴 해결책을 찾아 나선 경우가 허다하다는 점이다.

<집(단독·아파트)·상가·점포·공장·빌딩·토지> 등 부동산을 팔려고 내놓은 지 꽤 오래되었지만 매수희망자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에는 부동산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을 가진 주변의 부동산거래전문가나 아니면 풍수역학(易學)전문가를 찾아서 조언을 듣고 실천함이 필요하다고 할 것이다.

예컨대 <해당 부동산의 지신(地神)과 가신(家神)>에 대한 현장 점검과 함께 매도에 방해가 되는 장애요인과 문제점들을 찾아서 시정시켜줄 수 있는 다음과 같은 노력과 함께 실천이 필요하다고 할 것이다.

① 해당 부동산의 노(怒)한 터와 관련된 신(神)인 지신(地神)과 건물과 관련된 신(神)인 가신(家神)을 명당경(明堂經)과 기타의 다른 방법을 통해서 안정시켜주어야 할 것이고

② 해당 부동산에 엉켜있어 삿(邪)되고 잡스러워 방해가 되는 음기(陰氣) 등을 유발하는 거래장애 요인들을 찾아서 제거시켜 주어야하며

③ 해당 부동산의 거래는 바로 주인을 교체하려함인 것이니 지신(地神)과 가신(家神) 간에 <주인=명의자> 교체에 대한 합의를 부쳐주어야 바른 순서인 것이고

④ 매입 인수자를 초대(招待)하고 초령(招靈)하는 영험한 방법을 통해서 새로운 주인을 초대해 불러들이는 비상한 조치를 전문역학자(易學者)의 도움과 조언을 받아 실행하여야 할 것이며

⑤ 매도 인계자의 염력(念力)을 통해서 원만한 거래(去來)성사를 위한 당사자의 적합한 기도(祈禱)가 뒤따라야만 매매 거래를 위한 성사가 보다 더 쉽게 빨리 성취될 수 있다는 점이다.

상기와 같은 노력과 실천이 있게 되면 불현 듯 해당 부동산이 꼭 필요한 <매입희망자>가 제 발로 걸어와 나타나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한편 <타고난 선천적인 사주와 부동산 투자활동과 관련해 참고할만한 몇 가지 사항>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이 정리될 수가 있을 것이니 메모해두었다가 되새겨보는 것도 괜찮을 듯싶다.

① 사주의 천간(天干)에 재성(財星)이 있는 사람은 부동산투자에 실패확률 높다. 그리고 사주의 천간(天干)에 편재(偏財)가 있는 사람은 스케일이 커 큰 이익도 내지만 대규모의 손실도 일으킨다.

② 사주의 지지(地支)에 재성(財星)을 가진 사람이 부동산투자에 성공확률 높다. 그리고 사주의 지지(地支)에 재성(財星)을 가진 사람이 부동산과의 연대(緣帶)가 잘 맞아 남다른 소질과 수완 발휘한다.

③ 부동산투자에서 <음강(陰强)사주는 소규모…양강(陽强)사주는 대규모>가 성공의 지름길이다. 그리고 <자신과 부동산과의 연대(緣帶)가 잘 맞는 대상과 규모에 투자해야> 남다른 소질과 수완을 발휘할 수가 있다.

④ 신강(身强)사주에 해당하는 사람은 부동산투자에 투기적인 성향이 강하다. 그리고 신약(身弱)사주에 해당하는 사람은 부동산투자에 소극적인 성향을 지니고 있다.

⑤ 사주(四柱)에 편관(偏官)이 발달된 사람은 부동산투자 실패가 많다. 그리고 사주(四柱)에 정관(正官)이 발달된 사람의 부동산투자는 소규모가 최적격이라 할 수 있다.

⑥ 부동산투자와 부동산중개업은 타고난 사주에 식상(食傷)이 발달한 사람이 연대(緣帶)가 잘 맞아 유리하다. 이렇게 자신과 인연(因緣)의 연결고리인 <연대(緣帶)가 잘 맞는 일과 대상>을 선택해야 성공의 지름길이다.


nbh101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56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