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를 통해 서해해경청 정책 알리미 역할

[전남=내외뉴스통신] 조완동 기자 = 서해지방해경청은 “안전하고 깨끗한 희망의 바다”를 조성하고, 해양경찰 활동상을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제4기 서해해경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최선을 다하는 해양경찰의 활동상을 SNS를 통해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제4기 서해해경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해해경청(청장 김병로)은 지난 2016년부터 SNS서포터즈를 통해 해양경찰 활동상을 국민들에게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로 4년째를 맞는 이들 SNS 서포터즈는 각종 행사 및 훈련 등에 국민의 입장에서 참여해 관련 내용을 포스팅하고 제공 받은 홍보자료를 SNS에 게재하는 등의 활동을 한다.

서해해경청 SNS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1년간 활동하게 되며, 서해해경청에서 시행되는 행사나 훈련 등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질 뿐 아니라 서해해경청장의 위촉장 수여와 활동이 우수한 서포터즈에게는 감사장과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지원서 양식은 서해지방해양경찰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서해해경청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해지방해양경찰청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게시된 모집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서해해경청 홍보계(061-288-2612)로 문의하면 된다.

jwd8746@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59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