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한 무드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회 초년생, 신입 사원, 하객룩으로 제격인 셋업 수트
세트는 물론, 자켓과 팬츠 각각 활용하여 다양한 믹스 매치룩 연출 가능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에서 가을 시즌을 맞아 재킷과 팬츠로 구성된 남성 셋업 수트를 선보인다.

프로젝트엠의 셋업 수트는 기존 수트의 무겁고 중후한 느낌이 아닌 캐주얼한 무드와 10만원 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회 초년생 및 신입 사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2019 FW 시즌 셋업 수트는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프로젝트M은 다음 시즌부터는 본격적으로 셋업 스타일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셋업 수트는 이너로 셔츠나 스웨터를 착용하면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티셔츠나 스니커즈와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데님 팬츠에 자켓을 걸치거나, 수트 팬츠에 베이직한 티셔츠를 착용하는 등 자켓과 팬츠를 각각 활용하여 다양한 믹스 매치룩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프로젝트M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FW 컬러 트렌드는 다른 때보다 자연에서 나오는 색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프로젝트M의 셋업 수트는 어스 톤(Earth tone)의 베이지, 브라운, 카키와 페일톤의 블루, 핑크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과 스타일링하여 다양한 변화를 시도해볼 수 있다”라며, “최근 개성과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격식을 갖추면서도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M의 셋업 수트는 세트 착용뿐만 아니라 자켓과 팬츠 각각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드하여 스타일링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실용적이다”라고 전했다.

프로젝트M은 셋업 수트를 활용해 면접, 일상 생활, 결혼식 등 상황에 따라 TPO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는 컨셉의 ‘다다스튜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다다스튜디오 플랫폼(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TV)과 프로젝트M SNS 채널(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M의 셋업 수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59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