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실시간 검색어에 '나경원 아들 논문 청탁' 이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단체 행동이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비롯해 다수의 누리꾼들은 자유게시판을 통한 단체 행동을 통해 '나경원 아들 논문 청탁'을 실시간 검색어에 올리며 눈길을 끌고있다.

앞서 이들은 조국 법무부 장관의 후보자 시절 '조국임명 검찰개혁' '일본불매조국수호' '황교안자녀장관상' '법대로임명' '보고싶다청문회' '한국 기자 질문 수준' '한국언론사망' '가짜뉴스아웃' '정치검찰아웃' '검찰 쿠데타' '보고있다 정치검찰' '근조 한국언론' '언론 검찰 광기' '생기부 불법유출' '문재인 지지' '검찰단체사표환영' 등 단체 행동을 통해 목소리를 드러내며 조국 장관에 대한 지지의 목소리와 함께 검찰과 언론에 대한 비난의 목소리를 보낸 바 있다.

누리꾼들은 조국 법무부 장관이 후보자 검증 과정에서 받았던 의혹들을 야권에도 동일하게 적용해야 한다는 주장을 하며 실시간 검색어를 통해 세간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나경원 아들 논문 청탁' 실시간 검색어 상승에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1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