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대구시는 추석 연휴를 동안 다양한 공연 정보와 대구공연정보센터(dgtickets)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문화 도시 대구 지역을 찾는 관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코미디, 로맨스, 미스터리, 공포 등 다양한 소재의 작품들이 쉬지 않고 공연된다. 연휴 기간 중에도 방문객을 위해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정상 운영한다.

오는 12일~ 15일까지 여우별 아트홀에서는 섹시 코미디 연극 ‘나의 피에스(PS) 파트너’가 공연된다. 연극이지만 싱어송라이터로 등장하는 남자 주인공의 감미로운 노래까지 즐길 수 있다. 1일 1~2회 공연(100분)되며, 대구공연정보센터(dgtickets) 방문 예매 시 50%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첫사랑의 추억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연극 ‘발칙한 로맨스’도 송죽씨어터에서 관객과 만남을 기다린다. 배우 김민교의 연출로 주목받고 있으며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았다는 호평이 이어지는 작품으로 1일 1~2회 공연(100분)된다.

(구) 삼덕지구대 맞은편 국채보상공원 입구에 있는 대구공연정보센터(dgtickets)에서는 연중 대구지역 공연정보와 티켓 예매 및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석 이후에도 공연을 즐기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제17회 대구 국제 오페라 축제’, 국악공연 ‘풍류 열전’, 뮤지컬 ‘북성로 이층집’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정보와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구공연정보센터(dgticke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3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