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대표 네이버 카페 ‘공드림’(공무원 합격 드림)이 9월 기본편 무료인강 및 교재를 공개했다.

공드림은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돕고자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학개론, 행정법총론 과목 인강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공무원 수험생 커뮤니티다. 공무원 무료인강 기초편에 이은 기본편을 9월 9일(월)부터 8주간 업로드하여 제공한다.

공드림의 9급공무원 시험과목별 무료인강 기본편에서는 기초편보다 더욱 심화된 자세한 이론을 다루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시험일정에 맞춰 효율적인 시험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행정학 조은종 교수 ▲영어 오권영 교수 ▲국어 안수균 교수 ▲한국사 박용선 교수 ▲행정법 조일환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

이 기본편 무료인강은 기초 입문강의를 끝내고 각 과목별 기본적인 용어와 흐름을 이해하는 데 꼭 필요한 강의다. 해당 강의와 공드림이 제공하는 특별한 자료, 테마특강을 통해 시험과목별 개념을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드림이 새롭게 선보인 ‘공드림 완벽 기본서’ 교재는 필수과목 국어, 한국사, 영어, 선택과목 행정학개론, 행정법총론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카페 수험생들이 극찬한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집필했으며, 공무원 합격에 꼭 필요한 필수 개념이 정리돼 있다.

아울러 공드림은 공무원 시험준비 중인 수험생들의 식곤증을 날려줄 만원 상당의 간식 이벤트와 매주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드림 간식 이벤트는 스타벅스 커피, 롯데리아 버거세트, 맘스터치 버거세트, 홍콩반점 메뉴 등 수험생 각자 자신이 마음에 드는 간식을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도록 리뉴얼됐다.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증정하는 '문화상품권 증정 게릴라 이벤트', '문상폭탄 이벤트’로 수험생의 시험대비 교재비도 지원하고 있다. 문상폭탄 이벤트는 매주 단어, 사자성어 등 개인의 실력을 뽐내는 이벤트로 금주 이벤트 주제는 ‘사자성어’이다.

뿐만 아니라 공드림 카페에서는 15년간 누적된 합격수기 2천 개 모두 전 회원이 읽어볼 수 있도록 공개 중이며, 공무원 시험 합격 후기 및 시험공부방법 등에 대한 후기를 남긴 회원에게 ‘영화예매권 2장’을 발송해주는 ‘합격수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기초편/기본편 무료인강 제공 및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인 ‘공드림’은 대한민국 대표 공무원 수험생 카페로, 9급, 7급 공무원 수험생활에 꼭 필요한 매일학습(10과목), 매일단어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공드림은 특정 학원에서 운영하는 카페가 아니기 때문에 정보 선택에 있어 광고가 아닌 다양한 학원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에 ‘공드림(공무원 합격 드림)’은 회원 수 84만, 일 게시물 6천, 월평균 가입자 1만, 일평균 방문자 6만명을 기록하며, 자타공인 네이버 공무원 카페 중 1위 공무원 카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4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