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식 교육감,전통시장 장보기와 사회복지시설 방문
임종식 교육감,전통시장 장보기와 사회복지시설 방문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9.09.11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산시장 찾아 지역 상권 활성화에 동참
11일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선산시장을 방문해 추석 맞이 장을 보면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판매하는 할머니와 환담을 나누며 물건을 구입하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11일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선산시장을 방문해 추석 맞이 장을 보면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판매하는 할머니와 이야기를 나누며 물건을 구입하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경북=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임종식 경북교육감은 11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역 경기 활성화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경북교육 나눔을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와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했다.

이날 전통시장 장보기에 나선 임 교육감은 직원들과 함께 구미시 선산시장을 찾아 온누리 상품권으로 차례 상에 올릴 제수용품과 생활용품을 구매하고 상인들과 대화하고 애로사항을 듣는 등 소통하는 행정도 함께 펼쳤다.

11일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효구미실버힐을 방문해 애로 사항을 경청하며 안타까운 마음으로 어르신을 위로하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11일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효구미실버힐을 방문해 애로 사항을 경청하며 안타까운 마음으로 어르신을 위로하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이어 효구미실버힐을 방문해 어르신을 위로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등 따듯한 정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임 교육감은 "교육계에서도 지역상권 살리기에 적극 동참하고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hn03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5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