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자연사 박물관, 추석연휴 각종 체험행사 개최
목포자연사 박물관, 추석연휴 각종 체험행사 개최
  • 조완동 기자
  • 승인 2019.09.11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남 목포자연사박물관 전경.(사진 제공=목포시)
▲ 전남 목포자연사박물관 전경.(사진 제공=목포시)

[목포=내외뉴스통신] 조완동 기자 = 전남 목포자연사박물관과 삼학도 어린이바다과학관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박물관 관람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연휴 시작일인 12일 부터 3일간 열리는 추석맞이 체험행사에서 공룡 석고방향제로 나만의 공룡액자를 만드는 “공룡 석고 액자체험”을 할 수 있다.

또 흰긴수염고래 모양이나 전통문양을 응용하여 파우치를 만드는 “에코파우치 만들기 체험”과 박물관 공룡을 생생하게 살펴보는 "공룡 AR/VR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박물관 야외공간에서는 전통민속놀이 투호, 국궁체험, 널뛰기, 제기차기 등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와 함께 삼학도 목포어린이바다과학관에서는 체험학습지로 정답을 찾는 “과학관에서 정답을 찾아라!”, “해양탐사 구축함 만들기 체험”, “가족과 함께 O/X퀴즈에서 살아남아라!”, “레인보우 물고기 액자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목포자연사박물관 관계자는 “추석 당일에 한해 한복 착용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연휴기간 동안 다양하고 흥미로운 체험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jwd8746@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5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