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이 오는 19일 발매하는 첫 정규 앨범’Two Of Us’의 타이틀 곡’Firework’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라붐은 오늘(11일) 정오 공식 SNS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오는 19일 발표하는 정규 앨범’Two Of Us’의 타이틀 곡’Firework’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영상 속 라붐 멤버들은 기존 보여줘왔던 성숙미에 강렬한 비주얼 및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붐은 지난 2일부터 멤버별 포토 티저 및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으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짧은 영상을 통해서도 느낄 수 있는 성숙하고 치명적인 매력으로 팬들로부터 컴백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한편, 라붐은 그 동안 드라마, 예능, OST 등 멤버 별 개인 활동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으며, 오는 19일 첫 정규 앨범’Two Of Us’를 공개, 약 9개월 만에 컴백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5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