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노충 기자 = 나비테라피화장품 윤미숙 대표가 지난 9월 7일 오후2시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19한국을 빛낸 글로벌100인대상’시상식에서 글로벌CEO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 나비테라피화장품 윤미숙 대표는 사회 각 분야에서 국가발전을 위해 활동한 인물을 발굴해 수상하는 '2019한국을 빛낸 글로벌100인 대상' 시상에 글로벌 CEO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어 대상 수상을 받았다.

나비테라피 윤 대표는 10년 넘는 직장생활에 만성피로로 항상 고생하며, 얼굴에 트러블을 달고 살았다고 한다. 윤 대표는 병원을 다녀도 좋아지지 않고, 심신이 지쳐가는 중에 우연한 TV프로에 건강 테라피에 대한 이야기를 접하고 자신의 치료는 물론 자신과 똑 같은 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나비테라피를 연구. 개발을 하기로 마음 먹었다. 

그래서 윤 대표는 앞으로 사업 전망은 테라피 산업이라고 생각하고 공채 율 400:1 정도 해야 들어 올 수 있는 공사 직장을 2달만에 사표를 내고, 자연요법 공부를 하면서 전국에 피부미용과 대학 강의 및 교수님들과 원장님들의 건강특강을 하면서 바디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다.

그녀는 끊임없는 현장에서 체험과 실험을 통하여 몸과 얼굴의 연관성을 5년 동안 연구 끝에 사각턱을 없애고 싶으면 옆구리의 외복사근과 광배근을 자극하여 밸런스를 잡아주면 사각턱이 수술없이 확 좋아지고, 또한 광대가 강해보이면 견갑근과 삼각근의 각도에 따라 광대가 부드러워지는 것을 알아냈다.

나비성형반사요법을 2002년도의 신문과 책을 통해 발표하였으며, 또한 명지대학교, 숙명여대 대학원에 강의와 더불어 대전대 대학 원에서는 본인 과목 나비성형반사요법을 만들어 석사 강의 및 일반 대중강의 대학 강의 등 20년을 넘게 체험과 경험을 통한 수술 없이 성형이 되는 나비성형반사요법을 완성하였다.

또한, 현대에는 몸의 닿는 일상의 생필품에 화학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여 피부의 안전 하고도 아이와 엄마가 같이 쓸 수 있고,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건강 테라피 화장품 나비아란정을 오랜 연구 끝에 결국 화장품 재료의 중요성을 파악하고 야생 산약초 군락지를 직접 찾았다.

여종의 군락지 산지를 파악 하였으며, 야생약 100 이용한 당귀. 오가피, 야생 뽕 잎 등 강한 약성으로 몸이 살아나고 세포가 생기를 찾는 바이오 생 야생약초 자연 화장품을 개발 하여 출시 하였고, 이 화장품의 특징은 노화된 세포가 생기를 찾고 건강해지는 화장품이며, 야생약초 화장품은 현대인한테 꼭 필요한 건강화장품으로 많은 반응을 얻고 있다.

테라피 화장품 나비 아란정에 자연과학연구소를 의왕 IT센터에 오픈하였으나, 야생 약초를 이용한 테라피 화장품임으로 태백산맥 줄기의 대구 팔공산 자락에 화장품 연구소와 힐링 센터를 이전 오픈 하였다.

또한, 힐링 센터의 중요성은 암, 당뇨, 비만 등 현대 질병들의 의학적인 치료를 보안 하면서, 휴식 테라피로 자연의 에너지를 채워줄 수 있는 자연속의 힐링 센터를 동시 개설하여, 시작 중에 있으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힐링 센터의 특징은 자연을 이용한 공기, 지하수, 약초 밥, 치유 먹거리, 심신요법 등으로 절대적이고 탁월한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한다. 

또한 현대에는 몸의 닿는 일상의 생필품에 화학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여 피부의 안전 하고도 아이와 엄마가 같이 쓸 수 있고,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건강 테라피 화장품 나비아란정을 오랜 연구 끝에 결국 화장품 재료의 중요성을 파악하고 야생 산약초 군락지를 직접 찾아 다녔다.

여종의 군락지 산지를 파악 하였으며, 야생약 100 이용한 당귀. 오가피, 야생 뽕 잎 등 강한 약성으로 몸이 살아나고 세포가 생기를 찾는 바이오 생 야생약초 자연 화장품을 개발 하여 출시 하였다.

이 화장품의 특징은 노화된 세포가 생기를 찾고 건강해지는 화장품이며, 야생약초 화장품은 현대인한테 꼭 필요한 건강화장품으로 많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힐링 센터의 특징은 자연을 이용한 공기, 지하수, 약초 밥, 치유 먹거리, 심신요법 등으로 절대적이고 탁월한 효과를 보고 있다.

한편, 이러한 열정과 노력을 인정 받아 이번 "2019 제2회 한국을 빛낸 글로벌 100인 대상" 글로벌CEO 부문 대상을 수상한 나비테라피화장품 윤미숙 대표는"이번 한국을 빛낸 글로벌 100인 대상 글로벌CEO 부문 수상을 받아 기쁘다" 며 "앞으로 끊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자연치료 요법인 나비테라피화장품 및 나비성형반사요법도를 전세계에 알려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꾸는데 봉사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gvkorea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6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