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연예방송부문 대상

[내외뉴스통신] 박노충 기자 = 가수 겸 작곡가 이동준씨가 지난 9월 7일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19한국을 빛낸 글로벌100인대상’시상식에서 특별연예방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활동한 인물을 발굴해 수상자를 엄중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가수 이동준씨는 평소 어려움 속에도 꾸준히 불우이웃 봉사활동으로 특별연예방송부문에 선정했다고 글로벌 100인 대상 조직위원장 장순배은 선정 이유를 밝혔다.

태권도 (전)국가대표 출신 이동준 가수는 사업 실패로 어려움을 당했지만 이를 극복하고, 연예 활동을 하며 불우이웃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것으로 주변에 전해졌다.

그는 5년 전 ‘미안해요’로 가수 데뷔한 이유도 불우이웃 봉사활동 재능기부를 활성화하기 위해서 가수로 데뷔해, 이동준 팬클럽‘준사모’를 중심으로 모인 봉사클럽 JBL을 통해 봉사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한편, 이번 한국을 빛낸 글로벌 100인 대상을 수상한 이동준 가수는 "이번 글로벌 100인 대상 특별연예방송부문 대상을 수상에 선정되어 기쁘다"며 "무엇보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욱더 불우이웃 봉사활동에 전념하라는 채찍으로 생각, 봉사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gvkorea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6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