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OCN에서 09월 12일 22시 0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킹스맨:골든 서클’이다.

‘킹스맨:골든 서클’의 개봉일은 2017년 09월 27일이었고, 주연으로는 콜린 퍼스, 줄리안 무어,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 할리 베리, 엘튼 존, 채닝 테이텀, 제프 브리지스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킹스맨 본부의 파괴! 더 강력해진 범죄조직 골든서클의 등장!

철저하게 비밀에 둘러싸인 채 세상을 안전하게 지키는 임무를 수행해온 독자적인 국제 정보 조직 킹스맨. 그러나 어느 날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킹스맨 본부가 무참히 파괴된다. 에그시(태런 에저튼)와 멀린(마크 스트롱)은 킹스맨 ‘최후의 날’ 규약에 따라 발견된 위스키 병에서 ‘미국 켄터키’라는 키워드를 얻게 되고, 그 곳에서 형제 조직인 스테이츠맨의 존재를 알게 된다. 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위협적인 비지니스를 추진 중인 골든 서클과 수장 포피(줄리안 무어). 이들의 계획을 막기 위한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의 작전이 시작된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킹스맨:골든 서클’의 총 관객수는 4,945,484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6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