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역도요정 김복주' 인연 이성경과 4개월 만에 결별 이유는?
남주혁, '역도요정 김복주' 인연 이성경과 4개월 만에 결별 이유는?
  • 이재훈
  • 승인 2019.09.14 0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남주혁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성경과의 결별에 얽힌 사연이 조명되고 있다.

남주혁은 올해 나이 26세로 지난 2013년 모델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남주혁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를 졸업한 바 있다.

원래 꿈은 농구선수였으나 정강이뼈를 다치며 선수생활을 접고 20세가 되던 해 모델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2014년 드라마 ‘잉여공주’를 시작으로 ‘후아유’ ‘화려한 유혹’ ‘치즈인더트랩’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역도요정 김복주’ ‘하백의 신부’ ‘안시성’ ‘눈이부시게’ 등에 출연해 인기를 구가했다.

지난 2017년에는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모델 겸 배우 이성경과 열애를 공식 인정해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하지만 공개 열애 4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누리꾼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당시 소속사측은 결별 사유에 대해 “바쁜 스케줄 등으로 자연스럽게 결별했다. 구체적인 이유는 사생활이라서 언급할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8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