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남편 백종원 엄마 같아 아이들에 100점...하지만 건강 걱정돼” 들여다보니
소유진 “남편 백종원 엄마 같아 아이들에 100점...하지만 건강 걱정돼” 들여다보니
  • 이재훈
  • 승인 2019.09.14 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에 아낌없는 사랑을 드러낸 사연이 조명되고 있다.

지난 8월 21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성병숙은 후배 소유진을 만나 남편 백종원에 대해 묻는 모습이 안방을 찾아갔다.

성병숙은 드라마를 통해 친분을 맺은 소유진을 만나 남편 백종원이 TV로 보이는 것과 같은지 물었고, 소유진은 백종원이 가족들과 함께 있을 때 더 스윗하다며 쉬는 날은 꼭 아이들을 위해 요리를 해주고 놀아준다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소유진은 “남편이 엄마 같다. 엄마 마음이 있다. 쉬는 날에는 꼭 아이들에게 음식 만들어주고 놀아주고 한다. 일할 때는 프로페셔널하고. 그래서 좀 얄미울 때도 있다. 너무 완벽주의자라 빈틈이 없다”고 말했다. 

또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의 건강이 걱정된다며 “가끔 서재로 터벅터벅 가는 뒷모습이 되게 힘들었구나 싶다. 괜히 저도 과일을 깎아서 ‘드세요’ 하면 ‘고마워’ 하는데 눈빛이 물어보기는 좀 그렇고 얼마나 힘들까 싶다”고 말해 남편 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8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