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영인 기자 = 프린텍㈜의 생활가전브랜드 ‘도깨비방망이’가 12L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출시한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24주년을 맞은 핸드블렌더의 명가 도깨비방망이는 기존의 에어프라이어 제품이 가진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12L대용량, 에어프라이어 기능 외에 오븐, 식품건조 기능을 추가해 제품을 선보인다.

도깨비방망이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최대 200도의 열선과 고속열풍으로 식재료 본연의 기름만으로 풍미를 살려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게다가 360도 로티세리 회전 기능이 가능해, 통닭구이 같은 대용량 요리가 가능하고, 회전 통돌이 바스켓을 사용해서 통돌이 삼겹살이나 막창구이 등도 요리할 수 있다. 또한 3단 렉 설계로 동시에 다양한 식품을 건조시킬 수 있다.

 

적은 용량과 조리 도중 재료를 뒤집어야 하는 요리에 어려움이 있던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도깨비방망이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12L 대용량으로 고민 없이 요리할 수 있다.

가정에서 요리할 때 조리 중 제품도어가 열리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내 눈으로 직접 조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투시창과 환한 내부램프로 요리를 더욱 안전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65도 저온부터 200도 고온까지 자유로운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냉동식품, 스테이크, 생선구이, 새우, 치킨, 베이킹, 꼬치구이, 식품건조와 같이 8가지 자동조리 기능을 제공해 더욱 손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찌꺼기 선반, 3단 렉, 통돌이 등이 모두 분리 가능한 구조로 세척이 쉬워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도깨비방망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 오븐, 건조기 등 다양한 기능을 합친 제품으로 각 제품을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고 가정에서 평소에 하기 힘들었던 요리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도깨비방망이는 별도의 에어프라이어 오븐 사이트를 오픈 하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레시피와 사용법 영상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yi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71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