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첨복재단 의약생산센터,' 잡 페어(Job Fair)’참가
대구첨복재단 의약생산센터,' 잡 페어(Job Fair)’참가
  • 한유정 기자
  • 승인 2019.09.1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한국약제학회 잡 페어 참가 모습 ( 사진 = 대구시)
▲2018 한국약제학회 잡 페어 참가 모습 ( 사진 =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영호, 이하 대구첨복재단) 의약생산센터는 오는 20일( 아주대학교에서‘신약개발 전주기 단계에서의 제제 기술의 역할’을 주제로 한국약제학회가 주최하는 2019 제제기술워크숍의 주요행사인 잡 페어에 참가한다.

본 행사는 약학관 강의실에서 개최되어 약제학 및 관련 전공을 이수한 학·석·박사 또는 동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구(이)직 희망자들에게 취업 정보 및 채용 면접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첨복재단 의약생산센터 모영근 센터장은 “이번 '잡 페어 행사'를 통해 약제학 관련 우수 인력들에 우리 재단과 센터를 알리고, 취업 희망자들은 현장에서 소중한 취업 정보를 얻어가는 뜻깊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대구첨복재단 의약 생산센터는 독자적인 의약품 생산시설 구축 및 운영이 어려운 제약기업이나 연구기관 등에 의약품을 생산·공급하여 신약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설립된 보건복지부 소속 공공기관이다.

국내 유일의 합성의약품을 수탁 생산 하는 우수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적격 공공기관으로서, 원료부터 완제의 생산 및 품질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생산 가능 제품으로는 고형제·세포 독성 항암 주사제·원료의약품이 있으며 관련 분석 서비스도 지원한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79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