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나눔과 베풂의 뜻을 가지고 도전하며 살아가는 청춘을 응원하는 사랑과 꿈을 주는 후원회가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송도 동북아무역센터에서 "해외봉사박람회"를 개최한다.

사랑과 꿈을 주는 후원회가 주최하고 굿월드 인터내셔널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해외봉사박람회'는 해외봉사를 꿈꾸고 있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에게 해외에서 활동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서로 공감하고 격려하며, 봉사에 대한 인식전환 및 국제협력 형 봉사마인드를 구축함과 동시에 봉사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여 참된 봉사정신함양에 목적을 두었다.

올해 두 번째 열리는 해외봉사박람회로 행사장은 ▲국가별 활동부스 ▲해외봉사세미나 ▲활동사진전 ▲해외봉사 컨설팅 등으로 구성된다.

해외봉사세미나는 여러 해외봉사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해외봉사를 선택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단순히 스펙을 쌓기 위한 봉사가 아니라 참된 봉사정신의 함양과 국제적 경험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며 이어 해외봉사 컨설팅도 제공된다.

한편 '해외봉사박람회'는 사랑과 꿈을 주는 후원회와 굿월드 인터내셔널이 해외봉사를 꿈꾸고 있는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공감하며 이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박람회로 젊은 세대의 대표 해외봉사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80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