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밀양시(시장 박일호)는 표충사 관광지 내 관광활성화를 위한 관광자원개발사업인 ‘우리아이 마음 숲 놀이터’ 공사를 완료하고 17일 준공식을 개최했다.

 ‘우리 아이 마음 숲 놀이터’는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305-1번지 일원의 부지 8,620㎡에  스파이 넷 타워, 나무집 놀이터, 더블돔플레이 등 조합놀이시설 6종과 숲 하늘 길, 주차장(57면) 등의 시설을 갖춘 경남지역 최대 규모의 놀이시설이다.

2018년 7월부터 부지조성을 시작하여 놀이기구제작, 주차장 정비, 경관조명 및 조경시설 설치 등 총사업비 29억 5천 만원을 들였다.

 ‘우리 아이 마음 숲 놀이터’는 지난달 5일 조합놀이기구 설치검사를 완료하고 8월 6일부터 개장한 후 주말 평균 300 여 명의 어린이와 부모 등이 찾는 밀양의 명소가 되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우리 아이 마음 숲 놀이터’가 준공됨에 따라 그간 장기 미이용 텐트, 일명 유령 텐트 및 쓰레기 불법투기 등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하고 도로변 정비로 표충사 관광지 주변 환경이 쾌적해져, 밀양시 관광 이미지 제고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janghh620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80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