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경찰기숙학원 박종필폴리스아카데미(이하 박폴)에서 2020년 경찰공무원 1차시험 대비반 18기를 모집 중이다.

박폴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설된 경찰기숙학원으로 매 시험마다 철저한 관리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스파르타반을 운용하고, 24시간 밀착형 생활 지도 프로그램을 통해 수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하고 있다.

특히 박폴은 ‘최단기 5개월 합격’을 목표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2020년 경찰공무원 1차시험이 160여일 남은 현 시점에서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과학적 학업 관리와 생활지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박폴의 스파르타반은 유명 강사진과 배테랑 직원들의 24시간 밀착, 수험생들이 더욱 효과적으로 공부에 집중될 수 있도록 관리ㆍ지도하고 있다. 또 지금까지 자신이 해온 학습방법과 기술 등을 정확하게 분석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이고 올바른 학습방법을 터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경찰 공무원 기숙학원 박폴 스파르타반은 기본적인 개념을 제공하는 강의를 기반으로 모의고사와 해설강의를 반복하는 등 심화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전과 동일한 모의고사 진행으로 실전 시험 적응 프로그램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여기에 개별 학습처방 및 학업성취도 향상 프로그램을 비롯, 수험생들의 잘못된 학업 습관을 케어 하는 프로그램과 전문 교수진의 1:1 개인지도 학습 프로그램 등 수험생 개개인의 진도와 학업수준을 반영한 맞춤형 학습관리가 동반된다.

이 밖에도 박폴에서는 수험생이 오직 경찰 공무원 시험 합격에만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수업환경부터 개인적인 생활환경까지 편리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힘썼다.

경찰공무원 기숙학원 박종필 원장은 “2020년 경찰공무원 증원과 함께 시험 경쟁률도 한 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며 “매년 달라지는 경찰공무원 경쟁률과 요구되는 사항들이 조금씩 변하는 만큼 공무원시험 교육 방식도 전략적인 프로세스를 구성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82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