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약사선생님과 조합원의 가족이 구성원인 서울약사신협에서 "당신을 위한 생유산균"을 카카오샵에서 특별 출시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카카오샵에 출시한 "당신을 위한 생유산균" 제품은 기존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및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플러스”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유산균도 한국 전통 김치에서 추출한 것으로 한국인의 장 환경에 친숙한 토종 균주가 함유돼 있으며, 캐나다 로셀(ROSELL)사의 특허 적용 유산도 들어가 열, 위산, 압력 등에 약한 유산균을 미국 특허 코팅 유산균 3종 기술로 제조하여 비캡슐형 균주의 안정성을 높여 유산균의 생존율의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프로바이오 생유산균은 한 달에 약 4백만포가 판매되었다. 이를 환산하면 1초마다 약 1.5포가. 1분에 약 100포가 판매되는 수치이다. 이를 바탕으로 따져 봤을 때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서울약사신협에서는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카카오샵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당신을 위한 생유산균" 제품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하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제품으로,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특별제작되었다." 라고 전했다.

기존 제품에 비타민B군이 더해진 제품으로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성분은 물론,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고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성분이 모두 들어가 장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신바이오틱스로 유산균을 섭취하도록 했는데, 섭취했을 때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도록 했다.

요거트 맛 분말스틱으로 간편하게 챙겨 먹기 좋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소중한 사람에게 하루에 한포로 장건강을 챙겨주는 것도 특별한 선물로 기억될 것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카카오샵(선물하기)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84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