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테라피션이 신제품 ‘헤어쿠션’을 출시하면서 전 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9일 오전 5시부터 10월 2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두피샴푸, 천연샴푸, 남성탈모샴푸, 지루성샴푸, 단백질트리트먼트 등 전 품목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구매 금액 대 별로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지난 추석맞이 1+1 이벤트를 통해 머릿결관리 및 머리결좋아지는법에 도움이 되는 퍼퓸라인 향기좋은샴푸가 주문 폭주로 품절 사태가 발생했는데, 이번 이벤트 역시 많은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테라피션은 최근 오일트리트먼트와 씻지 않는 헤어단백질팩을 출시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을 받고 있는데 특히 머리영양팩은 샴푸 후 젖은 모발에 적당량을 덜어 건조한모발, 푸석한머리에 발라주고 드라이 후 덧발라주면 간편하고 확실한 부드러움을 선사해 머릿결좋아지는법으로 활용하는 이들이 많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헤어쿠션’은 빈모, 탈모 등 머리카락이 빠지는 사람들과 새치, 흰머리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헤어쿠션 제품이다.

기존 흑채 제품과는 달리 손에 묻지 않게 퍼프로 두드려 사용하는 간편한 쿠션 타입으로 두피 모공을 막는 탤크, 디메치콘을 무첨가하여 여성탈모 및 남성탈모, 엠자탈모 등 새치커버도 가능하다.

또한 두피와 모발에 최적화된 크기의 입자가 가루 날림, 흐트러짐 없이 밀착되어 결점을 감추고 풍성한 볼륨감을 살려주고, All EWG 그린 등급 원료로 구성되어 비어있는 정수리, M자이마, 새치 부위에 밀착하여 자연스러운 헤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내수성이 우수한 오일과 발수성이 좋은 코팅 파우더를 사용하여 물과 땀에 흐트러짐 없이 오랜 시간 헤어 커버 연출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본 브랜드는 천연두피샴푸, 두피케어샴푸, 천연탈모샴푸, 단백질샴푸 등 각종 기능성 제품들과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오일, 헤어에센스, 헤어팩 등 헤어케어 제품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셀프염색, 머리염색, 셀프염색약 등 헤어 시술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ITF 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모발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한 두피케어제품을 개발 중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력과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2014년부터 4년간 8관왕에 이어 2019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 등을 수상하며 12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더불어 팔래스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시코르에 입점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86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