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YBM종로일본어학원은 일본어기초, 한인회화, 원어민회화, JLPT, JPT, SJPT, EJU 시험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매일 2시간씩 체계적인 일본어 기초훈련을 통해 말하기가 가능해 지도록 도와주는 ‘일본어 기초속성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일본어를 처음 시작하지만 곧 일본 여행을 앞두고 있어 급히 일본어가 필요한 이들, 올해 12월 1일 JLPT 시험을 앞두고 빨리 일본어 기초를 다질 분들에게 2개월 완성 “일본어 기초속성반”을 추천해 본다.

2개월 완성 기초속성에서는 일본어를 전공한 오랜 노하우를 갖춘 전문강사진이 배치되어 있다. 또한 매일 2시간의 한인 전문강사와의 기초속성 수업이 끝나고 난 뒤에는 원어민과 바로 대화연습을 매일 1시간씩 더 하는 ‘한일속성’을 듣는다면 그 효과는 배가 된다.

YBM종로일본어학원에는 일본 취업을 위한 필수 일본어 자격증인 JLPT를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강의가 있다. 실력 있고 경험 많은 JLPT 전문강사들을 배치하여, 수험생의 학습상황에 따라 수업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JLPT N1과 N2를 강의하는 ▲김성곤 강사는 18년 동안 JLPT를 전문적으로 강의하여 수 많은 만점합격자를 배출해 온 베테랑 강사이다. 한자나 단어에 매몰되는 부품중심의 학습이 아니라 문장을 기반으로 읽고 확인하고 암기하는 특이한 학습법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수업을 보강하는 각 레벨의 학습단계에 맞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단순한 합격을 넘어서는 고득점 합격과 바로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력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본다.

높은 적중률과 합격률을 보인 종로YBM ‘JLPT 必합격보장반’ ▲이윤희 강사는 매월 모의고사와 특강을 실시하여 실전감각을 끌어 올려준다. 시험 직전 파이널 특강은 매회마다 마감을 기록하며 인기특강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必합격보장반은 맞춤형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합격반입니다. 개개인별 역량이 다르기 때문에 개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드릴 수 있도록 학생들의 입장에서 매일 연구하고 있습니다. 고민하지 말고 저와 함께 JLPT를 한번에 끝내봅시다!” 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전종훈 강사의 N1 수업은 완벽한 기출문제 대비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인기만점 수업이다. 기출문제를 통해 실제 시험을 철저하게 대비해준다. 고득점을 위한 전 영역 기초 강화는 물론이고, N1 고득점을 위한 정답 고르는 습관까지 길러주는 장점을 가진 수업이다.

일본어능력시험 JPT를 준비하고 있다면, 조미현 강사의 ▲문법총정리와 ▲JPT속성반을 추천해본다. 450점, 600점, 740점 등 다양한 레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직장인이라면 윤지은 강사의 ▲명품JPT 강의를 추천한다. 바쁜 직장인을 위한 저녁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일본어말하기시험 SJPT시험준비를 하고 있다면 전연주 강사의 ▲SJPT 단기속성반을 추천한다. SJPT시험주관사인 YBM에서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며 체계적으로 공부해보자.

더불어 11월 10일에 실시되는 EJU일본유학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최인정 강사의 ▲EJU종합반패키지가 정답이다. 종합과목은 후지모토 강사, 수학은 전종훈 강사가 강의하고 있으며 최강 베테랑 강사들에 의한 퀄리티 놓은 EJU강좌들이 개설되어 있다.

한편 YBM종로일본어학원은 현재 10월 수강신청 중이다. ▲조기등록할인 ▲신규생2만원할인 ▲JLPT수험표10%할인 ▲휴학생•전공생 10%할인 ▲내일배움카드3만원할인 ▲타학원수강생20%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10월 2일 개강이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그리고 방문 접수를 통해 수강등록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89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