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맥류 보급종 신청 아직 늦지 않았어요!

 

[밀양=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국립종자원 경남지원(지원장 조정래)은 맥류 보급종을 9월 20일부터 개별신청을 받는다. 신청 가능 품종은 큰알보리1호(89톤), 흰찰쌀보리(39톤), 조경밀(34톤) 등으로 전량 미소독이며,공급가격은 포대(20kg) 당 큰알보리1호 21,550원, 흰찰쌀보리 24,020원, 조경밀 25,270원이다.

금번 개별 신청은 지역제한 없이 선착순이며,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전자민원시스템 또는 전화(국립종자원 경남지원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공급은 종자대금을 입금하면 택배 또는 국립종자원 경남지원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다.택배비는 착불로 신청자 별도 부담이며, 1톤 이상인 경우 국립종자원 경남지원에서 수송한다.

한편, 경남지원 관계자는 선착순 신청이 이루어지는 점을 감안하여, 아직 종자를 확보하지 못한 농가는 영농에 차질이 없도록 품종 특성을 확인하여 서둘러 신청할 것을 당부했다.

기타 보급종 신청 및 공급, 품종별 특성 등에 관련된 문의 사항은 국립종자원 경남지 또는 거주지 시․군 농업기술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janghh620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907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